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전 목록 다음

[영청] 영광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청소년 보호 캠페인 (광주매일신문)

작성자 : 미래 (211.228.5.***)

조회 : 32 / 등록일 : 19-11-20 09:10

영광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청소년 보호 캠페인
유해업소 지도점검…수능이후 수험생 탈선 예방


  • 영광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최근 영광군 영광·홍농읍 법성면 일대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수험생들의 탈선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민·관 합동 점검·단속활동 등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지도 점검에는 영광군,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경찰서,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영광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관계자 등 18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청소년보호법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고 업소들을 방문해 19세 미만 청소년 유해업소 출입·고용 금지, 청소년 대상 주류·담배 판매행위 금지, 19세 미만 미성년자 오후 10시 이후 출입금지 표시 스티커 미부착 업소 및 훼손된 스티커 재부착 등 홍보를 병행 실시해 25곳의 업소를 적발했고 시정명령을 통보할 방침이다.

    김동규 영광군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장은 “입시 해방감으로 자칫 탈선할 수 있는 고3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캠페인을 실시해 청소년들이 살기 좋은 영광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영광=김동규 기자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