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전 목록 다음

[영청]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우수 운영기관 선정,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투데이영광)

작성자 : 미래 (211.228.5.***)

조회 : 2,254 / 등록일 : 19-12-09 09:30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우수 운영기관 선정,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 투데이영광
  •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국형진)는 전국 223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중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지난달 29일 서울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청소년기관 부문 최우수상인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주최한 ‘2019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은 위기청소년의 문제해결과 건강한 성장 및 청소년 자립능력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관을 발굴하고, 청소년 상담복지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번 시상에서 지역의 청소년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중심의 지역 네트워크 강화로 영광군, 영광교육지원청, 영광경찰서, 여성의 전화, 전남해바라기센터 등 청소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연대로 관내 청소년들의 위기상황 사전 예방과 대안교육을 통해 학업중단 감소율에 기여하는 등 청소년안전망사업 추진 성과를 높이 평가받으며 최우수기관에 선정되어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국형진 센터장은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하기까지 애써 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청소년 지원을 위한 중심기관으로서 청소년의 심리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영광군 청소년들의 그루터기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관에는 영광군을 비롯해 서울시 구로구, 충청북도, 의왕시, 광명시 등 총 5개 기관이 선정됐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