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전 목록 다음

[영청] 영광군청소년 ‘가족캠프’ ‘1박 2일 가족 행복나들이’

작성자 : 수호천사 (211.228.5.***)

조회 : 2,860 / 등록일 : 18-07-25 15:12

영광군청소년 ‘가족캠프’
‘1박 2일 가족 행복나들이’
newsdaybox_top.gif2018년 07월 23일 (월) 10:34:47영광신문 btn_sendmail.gif press@ygnews.co.krnewsdaybox_dn.gif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2일 가족행복나들이가족캠프를 장성군 오투스토리 캠핑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영광군청소년의 가족을 대상으로 실시하여 가족기능 향상을 통해 긍정적인 정서적 경험을 목적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12일 가족 행복나들이라는 주제로 12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이번 사업은 20184월 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 1차 부부집단상담프로그램 참여자 중심으로 청소년 가족 10가족(4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가족레크레이션, 부부집단상담프로그램, 스마트미디어 선용교육, 보드게임, 가족런닝맨 등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마지막 시간에 자녀가 부모님께, 부모님이 자녀에게 쓴 영상편지를 시청하며 대부분의 가족들이 눈시울을 붉히며 가족의 행복을 다짐하는 포옹으로 마무리했다.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은 참여하기를 참 잘했고, 내년에도 꼭 참여하겠다.”, “가족런닝맨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가족이 단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너무 좋았다.”, “가족의 소중함을 느꼈다.”, “ 부부의 대화와 애들한테 하고 싶은 말을 영상편지로 하게 되어 도움이 되었다.” 등의 프로그램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